VAIV AI Platform의 더 나은 솔루션을 위해
더욱 노력하겠습니다.

  • Q

   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우측 상단의 “회원가입”을 통해 가입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홈페이지 정책상 관리자 확인이 필요하고, 승인 완료 후 정식 회원으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

   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.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?

    A

    운영정책상 기존 비밀번호를 알려드릴 수 없으며, 다음과 같은 절차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시기 바랍니다. 먼저, 로그인 화면에서 ‘비밀번호 찾기’를 클릭합니다. 그러면 비밀번호를 재성정하기 위한 창이 뜨며, 이때 가입하신 이메일(계정)을 입력 후 신청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이메일로 안내메일이 발송됩니다. 안내 이메일에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니, 해당 링크를 누릅니다. 링크 클릭 후 열리는 화면에서 새로운 비밀변호를 입력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.

  • Q

    서비스에 대한 설명자료(가이드)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?

    A

    (1) 사용가이드>“솔루션사용법” : 솔루션(플레이그라운드) 페이지상의 일반적인 화면구성과 기능에 대한 간략한 안내 제공 (2) AI솔루션>“솔루션 소개” : 5가지 각각의 솔루션별 컨셉, 제공 api 종류 등에 대한 가이드를 솔루션별로 제공 (3) 각 솔루션 내 “가이드/예제” : 플레이그라운드 실제 구동 단계에서 이용자가 어떠한 방식(글자수 제한, 포맷 등), 어떤 내용으로 입력해야할지 상세한 설명과 예제로 설명

  • Q

    서비스 플랜 종류와 요금체계가 궁금합니다.

    A

    “홈 > 소개 > 요금 및 이용안내” 페이지에서 이용가능한 서비스 플랜과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

    현재 이용중인 서비스 플랜과 사용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우측 상단에 있는 “마이페이지”에서 이용중인 플랜과 사용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신가요?

1:1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해결하세요.